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유)명성
Loading...

Unico PAVIMENTO 2022

자연 감성에 항균 기능을 더하다 - 천연항균 유니코 원목마루

자연의 감성을 내 집에 고스란히 담다

숲 속 풍성한 감성을 담은 유니코 원목마루, 고품격 리빙 공간을 제안합니다

Unique and Emotional design floor

아름다운 감성과 고열처리를 통한 반영구적인 항균 기능을 적용

회사소개 About Unico PAVIMENTO

유니코 원목마루는 소재에서 생산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기술과 디자인으로 완성한 Made In Korea 제품입니다.

(유)명성은 50년의 기술력을 자랑하는 이탈리아 고온 열처리 우드 전문 회사와 기술제휴를 통해 개발된 최신식 [고온 진공 열처리 시스템] 장비를 도입하여 국내 최고의 기술력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image
고열처리목재 전문기업Technological Innovation
image
자연 감성With Nature

유니코 원목마루 Unico PAVIMENTO

image

What

우리가 가진 한정된 생산설비, 대한민국의 열악한 생산 인프라 등 무엇인가를 만들기에는 넘어야 할 고비가 너무 많았으나 우리는 실생활과 밀접하며 대다수 수입에 의존하고 있는 온돌용 원목마루 생산에 도전, 못생기고 결함이 많은 국산 참나무를 디자인으로 승화시켜 제품화에 성공하였습니다.

image

Why

국산 참나무가 우리 숲의 주 자생 자원임에도 불구하고 땔감 혹은 펄프용 등 부가가치 없는 용도로 사용됨에 안타까움을 느꼈으며, 이는 우리뿐만이 아닌 대한민국의 모든 목재 산업인의 공통된 안타까움이기도 합니다, 이에 창업 초기부터 고민하기 시작하였습니다.

image

Who

우리는 국산 참나무의 부가가치를 구현하였고 항균 기능을 더하여 보다 우리 실생활에 도움을 주고자 합니다, 반려견을 키우는 가정은 물론 각종 트러블을 일으키는 유해 세균으로부터 보호받고 싶은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줄 수 있습니다.

Move Top